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imseoyoonqueen_. 더도 덜도 말고 딱 지금처럼만

더도 덜도 말고 딱 지금처럼만

Share 0 1
kala0326. 밥 먹었으니 후식먹으러~~ 배부르담서 잘 들어감 슈크림크로와상 맛남! 오디에이드도 짱!! 물고기 노니는 명당자리 겟!! #한글

밥 먹었으니 후식먹으러~~ 배부르담서 잘 들어감 슈크림크로와상 맛남! 오디에이드도 짱!! 물고기 노니는 명당자리 겟!! #한글날 #글린공원카페 #주차지옥😱 #슈크림크로와상 #존맛 #jmt #두번은못갈듯

Share 0 0

올만에 쫄보아들캉 단골 애견카페! 언제쯤 강아지랑 놀래?이강아지야🐶 올만에 가도 여전히 사장님은 친절하심 . . . . . . #dailylook

Share 6 1
kala0326. 간만에 팽오리농장~~ 내가 찍은 사진이 없네 역시 맛집~!! 오늘도 술은 패스~ #한글날 #팽오리농장본점 #오리도리탕 #쑥대머

간만에 팽오리농장~~ 내가 찍은 사진이 없네 역시 맛집~!! 오늘도 술은 패스~ #한글날 #팽오리농장본점 #오리도리탕 #쑥대머리부추 #김치까지때려넣어야함 #배불러볶음밥을못먹음😢

Share 0 0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imseoyoonqueen_. 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다 ㅋㅋ ㅠㅠ

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다 ㅋㅋ ㅠㅠ

Share 10 2
kala0326. 한글날 모처럼만의 드라이브~~ 날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나도 뱅기 타고 여행가고프다~~#한글날 #휴일 #모처럼드라이브 #예쁜하

한글날 모처럼만의 드라이브~~ 날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나도 뱅기 타고 #한글날 #휴일 #모처럼드라이브 #예쁜하늘☁️

Share 0 0

#한글날 #책보고왔어요 . . #금산지구별그림책마을📚 #외할아버지 #외할머니 #엄마 #세살아기 #조부모무료입장 와웅👍🏻😁 . . #뚜띠쿠치나 삼일만에 먹어도 또 맛있음ㅋ . . 작년에도 왔는데 그건 기억이 안나지?ㅋㅋㅋ 일요일에 온거 기억해주니 다행이다 😅 . . 일욜엔 사람이 정말 없었는데 한글날이라 그런지 꽉찬 신발장. . . 도착하자마자 #실수아닌실수 로 바지 갈아입고 책보고 밥먹고 산책하고 ㅋㅋㅋ 신나는구낭💕 . . #마지막사진은우작품👨‍👩‍👧 #이젠사진도잘찍네 📸‼️ 초점맞은 사진보다 조금 흔들린 사진이 더 예쁘넹😊 . . #언제이렇게컷니_울애기 #내사랑❤️ #내새끼💕

Share 0 0
yoonmihyang. #20191009
#한글날#지난피드✔️
-
휴일이라 낮에 친구랑 블럭방 보냈는데,
비즈 3개 만들어 왔는데,
그 중에 제일 먼

#20191009 #지난피드✔️ - 휴일이라 낮에 친구랑 블럭방 보냈는데, 비즈 3개 만들어 왔는데, 그 중에 제일 먼저 엄마꺼라며^^ 다음날 10일이 엄마생일이라고 선물!😍 감동이였어! 우리윤서❤👍😢 엄마 커피 좋아한다고 커피 만들었대^^ - #스벅빠순이 #딸이만들어준나의생일선물🎁 #고마워윤서야

Share 5 0
ssong5007. 세종시 집 앞 천길 산책
날씨 좋았던 #한글날
애셋과 친정엄마와 운동하러 나감
바람은 찬대 햇볕은 따뜻하고..
#코스모스도 구

세종시 집 앞 천길 산책 날씨 좋았던 #한글날 애셋과 친정엄마와 운동하러 나감 바람은 찬대 햇볕은 따뜻하고.. #코스모스도 구경하고.. 애들은 #나비 쫓아다니느라 바쁨 #스벅dt까지 걸어가 #아아도 마시고 좋네 #세종시 #산책길 #애들과걷기좋음 #운동기구나오면노느라바쁨 #집에갈생각안함😂 #그래도바람쐬니좋다😊

Share 0 0
seoungwoon20000407. 조명이 강한것도 있지만 조명 없어도 이쁘다 ^^ 글씨도 진짜 잘 넣었고... #스타벅스 #starbucks #한글날 #md #

조명이 강한것도 있지만 조명 없어도 이쁘다 ^^ 글씨도 진짜 잘 넣었고... #스타벅스 #starbucks #한글날 #md #티팟 #621ml

Share 0 0

191017 (목) ㅡㅡㅡㅡㅡㅡ . . 목요야라. 긴장갑을 끼니 라이딩 하면서 핸폰꺼내기가 늠늠늠 번거로워 😣 이번주에 땔깜 많이 주워와야지 🌲🌲🌲 ㅋㅋㅋ @ccyon_yuchan 싸얀아 누나 사진을 부탁한닷 ㅋㅋ . . . 📷 @bicyclebros 송탄 미스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#동탄 #로드 #roadbike #라이딩 #riding #사진스타그램  #cycle #cycling #라파  #송탄 #Rapha #카페스타그램 #트렉 #오오티디 #한강  #자전거그램 #라이딩그램 #카페스타그램  #데일리룩  #파노말 #데일리 #럽스타그램  #편의점  #셀스타그램 #bicycle #한글날 #데이트  #형제자전거 #ootd #햄버거

Share 33 0
daldal_vv. 0-3세 베스트 그림책 중 하나로 매일매일 읽어주고싶은 <엄마랑뽀뽀>😄❤
국민사운드북인 <튤립사운드북>은 육아필수템이라죠🙋

0-3세 베스트 그림책 중 하나로 매일매일 읽어주고싶은 <엄마랑뽀뽀>😄❤ 국민사운드북인 <튤립사운드북>은 육아필수템이라죠🙋‍♀️🙋‍♀️ 한글공부와 영어공부, 그리고 숫자놀이까지 가능한 <똑똑해지는 비룡이 한글카드 150>, 이제 점점 이것저것 사물에 호기심이 많아지는 시기에 많은걸 보여주고 들려주기 좋은 한글카드로 예스24에서 득템해봐요👍 @yes24now #우리말 #한글날 #예스24 #예스24굿즈 #예스베리굿즈 #10월굿즈 #자녀교육도서전 #똑똑해지는비룡이한글카드 #한글카드 #인지능력 #아기책 #아이책 #육아맘 #육아소통 #책육아

Share 37 0
imhyiyeong3. 쇼핑하고
미니바이킹 율이가 이렇게 무서울줄이야..ㅎ
지안이도 신낫다가 움찔..ㅎㅎㅎ

#한글날 #신나신나 #미안아덜😆

쇼핑하고 미니바이킹 율이가 이렇게 무서울줄이야..ㅎ 지안이도 신낫다가 움찔..ㅎㅎㅎ #한글날 #신나신나 #미안아덜😆

Share 0 0
eunjeong_3062. 191009 좀 뒷북이지만 적음🤭
옷 맞춰 입기 너무 재밌어🔥🔥

191009 좀 뒷북이지만 적음🤭 옷 맞춰 입기 너무 재밌어🔥🔥

Share 10 5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lovelllly_y. #반포한강#한글날
기분도 좋고 날씨도 좋고 음식도 좋고 사람도 좋고❤️
.
.
.
#한강파티#사랑스런그녀들

#한글날 기분도 좋고 날씨도 좋고 음식도 좋고 사람도 좋고❤️ . . . #사랑스런그녀들

Share 5 1
lne1004. 민설이 올해 목표
한글 다 배우기
천천히 할생각이였는데 본인이 한다고 하니
시작해야지 뭐 ㅋㅋ
요즘 교재가 워낙 잘 나와서 집

민설이 올해 목표 한글 다 배우기 천천히 할생각이였는데 본인이 한다고 하니 시작해야지 뭐 ㅋㅋ 요즘 교재가 워낙 잘 나와서 집에서도 충분할 듯 12주면 한글 깨치기 한다니까 오늘부터 시작해보자 #한글배우기 #한글깨치기 #삼성출판사 #한글12주 #뿌셔뿌셔 #한글날 #5세한글 #예스24 #할인해줌 #사은품도줌 #예스맘

Share 36 0
hyo.mo. 너 꼭 소형견이 왕왕거리는거 같애ㅋ
쪼매난게 뒷발질은..🤣🤣
#겁먹은듯한표정#쎈척하기#한글날#오수공원#돗개씨#허스키

너 꼭 소형견이 왕왕거리는거 같애ㅋ 쪼매난게 뒷발질은..🤣🤣 #허스키

Share 5 0
ryu.hyejung. 얼마 전에 #영유아검진 에서 초롱양의 언어가 또래보다 많이 느리다는 결과를 받아서 좀 충격을 받은터라 집에서 다시 #한글카드

얼마 전에 #영유아검진 에서 초롱양의 언어가 또래보다 많이 느리다는 결과를 받아서 좀 충격을 받은터라 집에서 다시 #한글카드#한글공부 가 아니라 말하기 연습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려고 찾아봤는데 죄다 오빠가 쓰던거라 너덜너덜.ㅠㅠ 그래서 #예스24 에서 초롱양의 첫 한글카드를 신중하게 고르다보니 똑똑해지는 #비룡이한글카드 150 이란게 있더라고요! 유아들이 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단어 150개를 동식물,음식,탈것,사물,옷,숫자,색깔·도형의 7개 카테고리로 나누어서 생생한 사진과 함께 엄마가 읽어주기 좋은 #우리말 단어 설명까지 함께 적혀 있어서 인기가 좋다고 하길래 바로 귀가 솔깃!!! 특히 벽보 하나에도 2~3천원 하는게 현실인데, 영유아 아이들이 많이 찾는 동물과 음식 벽그림까지 덤으로 제공하니 엄마는 속으로 돈 굳었다~~ 외치게 되더라고요~ 이 책과 함께 처 음 숫자에 관심을 가지는 2세 이상 유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#숫자그림책 <잘잘잘 123>(이억배 글그림/사계절출판사), 매일 놀이터에 가서 놀자고 조르는 초롱양과 뭘 하고 놀아야 하나 고민될 때가 많아서 #자연놀이 로 검색을 했더니 <주머니 속 자연놀이> 추천하길래 같이 구매했어요. 어 쩌다보니 꼬리에 꼬리를 물고 책을 구매하게 되서 #10월예스24굿즈 로 원고지를 받았는데, 똘망군이 요즘 유튜브에 올릴 영상 대본 쓴다고 바쁘거든요. 그래서 원고지 선물 받았다고 엄청 신나해서 #예스24굿즈 로 엄마 생색 좀 냈네요.^^ #6살터울 #남매맘 #책육아 #그림책 #한글 #한글날 #yes24

Share 317 0
ggulnimi. #박지유 #박시환 19.10.09
아빠랑 사진 찍어야 되는데 우리 지유 어디갔나ㅋ
#608days #174days #연년생 #

#박지유 #박시환 19.10.09 아빠랑 사진 찍어야 되는데 우리 지유 어디갔나ㅋ #608days #174days #연년생 #남매 #한글날 #핑크뮬리 #에코센터 #꼭꼭숨어라 #까꿍 #주차하는데1시간 # 시환이는 엄마한테 매달려있는중 ㅋㅋ

Share 2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