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yenni___21_. 아침부터 열일했다

아침부터 열일했다

Share 7 1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ge_nie_2. 오늘 하루도 한게 읎다 😎 어쩌지 😎

오늘 하루도 한게 읎다 😎 어쩌지 😎

Share 5 0

🥴

Share 10 2
j.jung_2. 아닠ㅋㅋㅋㅋㅋㅋ합성 실화? 나는 단발 안대겟다..^^ 중딩같자나앙 
#합성#사진#단발#🤷🏻‍♀️

아닠ㅋㅋㅋㅋㅋㅋ합성 실화? 나는 단발 안대겟다..^^ 중딩같자나앙 #🤷🏻‍♀️

Share 4 0
__seullee__. 💫

💫

Share 3 1
s___yeon_x. 단발 하구밍

단발 하구밍

Share 5 3
west.been.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eKE5JTno3pmaLXxi1D8fkizjP6Q1
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eKE5JTno3pmaLXxi1D8fkizjP6Q1FX3H5XGL6oSQ1GaagREg/viewform?usp=send_form - 떠돌이개를 차로 밟아죽인 차량 🤬

Share 13 1

ブリーチカラーモデル🥺🥺 . . 王道ミルクティーベージュ! . . 暖かくなってきて、ハイトーンの方増えてきましたねー!! . . 皆さまぜひ! . . . cut→¥0 color→¥1000〜 double color→¥2000〜 design color→¥2500〜 . . . モデルさん募集してます! 平日21時からのご案内です。 . . アンククロス 渋谷 フロンティア店 . . 周りにもしたい方いたら教えてください! . . . . . #ミルクティーベージュ #外国人風カラー #渋谷 #shibuya #原宿 #harajuku #表参道 #omotesando #ヘアカラー #トレンド #gu #uniqlo #韓国 #twice #blackpink #momoland #pink #いいね返し #l4l #イケメン #美女 #kawaii #美容師 #미용실 #염색 #단발 #헤어스타일 #시스루뱅 #앞머리 #뷰티

Share 13 0
_e_u_nbee_20. 내가 조돼지를 만나면서 젤루 많이 느낀게 있군
성격 잘 맞다는게 이렇게 중요한거군
하나하나 맞춰주고 이해해준다는게 정말 행복한

내가 조돼지를 만나면서 젤루 많이 느낀게 있군 성격 잘 맞다는게 이렇게 중요한거군 하나하나 맞춰주고 이해해준다는게 정말 행복한거군 조 🐷 🐖 🐽 크흠,,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#대구 #남자친구 #돼지 #커플샷 #행복 #셀카 #단발 #셀스타그램 #얼스타그램 #일상공유 #일상소통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소통 #인친 #좋반 #좋반테러 #좋아요테러 #맞팔 #선팔 #팔로우미 #라이크미 #데일리룩 #데일리 #럽스타그램 #selfie #daily #lfl #flf #❤️

Share 15 1

날씨 왜자꾸 지 잣대로예유 ㅠ3ㅠ,,, . . #ootd

Share 6 2
j__o.o__1. 단발할까 고민했지만 사진으로 만족하쟈아🤔
비야 오지말아죠😵
.
.
.
못골라서 주섬주섬 추가ㅏ
.
#단발 #단발뽐뿌 #단발

단발할까 고민했지만 사진으로 만족하쟈아🤔 비야 오지말아죠😵 . . . 못골라서 주섬주섬 추가ㅏ . #단발 #단발뽐뿌 #단발머리 #헤어

Share 5 0
narangnolsaram.

.................

Share 17 5
aaacce03. 당구좀 알려주실분 갸심각해 공을 못맞춰

당구좀 알려주실분 갸심각해 공을 못맞춰

Share 6 1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

#립스틱

Share 6 0
215by. 무기력하다 ,,,😶

무기력하다 ,,,😶

Share 18 2

시험 끝나구 할 일 : 롯데월드 가서 사진 겁나 찍고 추러스 먹을거야 소시지도 파라오의ㅜ분노랑 후렌치는 꼭 탈고야 째린이랑 (? 코끼리 머리띠도 살고야 귀엽겠지 홍대 가서 겁나 맛있는거 다 먹어버리기 잘생긴 사람 한강 가서 돗자리 펴고 겁나 사진 찍고 맛있는거 시켜 먹고 야경 보고 겁나게 놀기 백현날 아티움 가서 행복하게 놀기 ... 그 다음날은 우리 민석이 잠깐 떠나네 ,, 😭💙💙 민석아 사랑랭

Share 9 4
jihee_jincheon. 뭔들 🥰

뭔들 🥰

Share 5 1
bmiss_han.

.................

Share 19 2
_s2_ay. 붙임머리할까 고망고민
#selca#selfie#instadaily#daily#instagram#셀카#셀피#데일리#일상#지금#은

붙임머리할까 고망고민 #마지막

Share 16 0
etoile__brilliant__. ⠀⠀⠀
➕탈색하구싶ㄷ ㅏ단발도...탈색해보깜...🥴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#탈색 #단발

⠀⠀⠀ ➕탈색하구싶ㄷ ㅏ단발도...탈색해보깜...🥴 ⠀⠀⠀ ⠀⠀⠀ ⠀⠀⠀ ⠀⠀⠀ ⠀⠀⠀ ⠀⠀⠀ ⠀⠀⠀ ⠀⠀⠀ #탈색 #단발 #미용인 #미용인그램 #직장인 #hair #hairstyle #beauty #style #서울 #selfie #selca #얼스타그램 #맞팔 #맞팔해요 #맞팔환영 #인친 #선팔 #선팔맞팔 #instagood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daily #일상 #팔로우 #followforfollowback #follow #훈녀 #훈남

Share 30 3
bmiss_han.

.................

Share 22 1

. 나는 누가 찍어주나 ㅎㅎㅎ 공벌레에 빠짐 용감한형제 사진다시배우자 자매님 . . . . . . . . . #키를줄이는능력을가진울제부 #추노사진돌아오는차안은웃음빵터짐 #사진은확대하는게아님 . #dailylook #거제도

Share 27 0
j.wmyyy. 뜻이 맞는 친구👯

뜻이 맞는 친구👯

Share 7 2
gangsan3900. ✅구찌 삼선 벌꿀 멀티지돌이 - 고급형 -

흔히들 통장지갑이라고도 하고 
멀티지돌이 라고도 하고 .. 이랬든 저랬든 인기 급

✅구찌 삼선 벌꿀 멀티지돌이 - 고급형 - 흔히들 통장지갑이라고도 하고  멀티지돌이 라고도 하고 .. 이랬든 저랬든 인기 급 부상중인 2019 NEW 구찌 삼선 벌꿀 멀티 지돌이 😎 의외로 지갑보다 쓰임새 많더라구여 간단하고 슬림한 라인과 넉넉한사이즈로 클러치나 세컨백에도 쏘옥 ~ 들어가는 얄상한 요아이는요 !!?? 지폐, 카드, 동전, 통장 등등  두루두루 수납력 기가막히네여 ~ 깔끔한 구찌 로고가 콕 !!!! 박혀 있어 고급진 자태를 뽐내고있어요♡ 부들부들 지퍼부터 로고각인까지 꼼꼼히 ~~ 기존의 수입산 저렴이처럼 후들거리지 않아요! 바느질과 지퍼 각인 모두 신경써서 만들어낸 자체발광 / 실물깡패 !!!!!! 튼튼하고 짱짱!! 자신있게 진행합니닷 😘 ※ 사이즈 : 22cm × 12cm ※ 더스트구성 💕바로배송💕 카톡문의-aa82666 #아기스타그램

Share 5 1
Advertisement
(adsbygoogle = window.adsbygoogle || []).push({});